
엔에이치엔클라우드(대표 김동훈, 이하 NHN 클라우드)는 마이리얼트립과 카카오와 함께 ‘NHN Cloud Notification(이하 NHN 노티피케이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NHN 노티피케이션은 알림톡, 친구톡, SMS, 국제 SMS, 푸시, Email, RCS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메시지의 발송 및 관리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하는 메시지 솔루션이다.
커머스, IT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의 3000여개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7년 연속 전년 대비 60% 이상 매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 주제는 ‘그로스&CRM 마케터를 위한 친구톡 업그레이드 완벽 대비’로 NHN 클라우드가 고객사 ‘마이리얼트립’과 파트너사 ‘카카오’와 공동으로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5월 13일 14시 진행 예정이다.
NHN 노티피케이션의 메시지 발송 채널 중 하나인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카카오 친구톡(이하 친구톡)’이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그로스/CRM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발송 대상 및 타겟팅 세분화, 개인화 메시지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내용과 NHN 노티피케이션 활용법을 공유한다.
NHN 클라우드는 카카오톡 비즈메시지 딜러사 중 친구톡 매출 1위 사업자로서 카카오와 함께 이번 웨비나를 마련했다.
마이리얼트립 심연지 마케팅 실장이 ▲마이리얼트립만의 친구톡 성공 공식: ‘리얼’ 그로스 마케팅이란?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NHN 노티피케이션의 친구톡을 활용해 국내 주요 여행플랫폼으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CRM/그로스 마케팅 전략과 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어 NHN 클라우드 메시지사업팀 김가영 전임이 ▲“나야 NHN Cloud 알림톡/친구톡”, 근데 안정성과 트렌드를 곁들인...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NHN 노티피케이션을 통해 카카오 알림톡, 친구톡 등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성공 사례들을 전한다.
끝으로 카카오 비즈메시지컨설팅팀 이지은 매니저가 ▲카카오톡 친구를 넘어, CRM 고객까지 한번에! 친구톡 Upgrade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뿐만 아니라 CRM 기반의 전체 고객까지 맞춤형 광고 메시지 발송이 가능한 ‘친구톡 Upgrade’를 소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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