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과 부산 그리고 제주 지역 주요 호텔에서 식음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키즈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JW 메리어트 제주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료로 가득한 특별 케이크를 출시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까지 먹고 마시며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디너 뷔페 이용시 1인 식사권 제공
JW 메리어트 제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1일부터 11일까지 3대 가족(유아 포함 5인 이상) 방문 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 디너 1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해당 식사권은 당일 사용이 불가하며, 특정 일자에는 혜택 적용이 제한될 수 있다. 투숙객은 물론 일반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우드 파이어 그릴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에서는 5월 한 달간 13살 이하 어린이에게 키즈 메뉴 무료 제공과 함께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더 라운지’에서는 5월 1일부터 18일까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하는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 매그넘, 감귤·땅콩 초콜릿, 초코머핀, 프레시 주스로 구성한 ‘스페셜 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5월 2일부터 5일까지는 어린이 동반 테이블에 한해 초코머핀이 선물로 준다.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스페셜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는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6일까지 ‘드리밍 아이베어 케이크’를 판매한다.
‘드리밍 아이베어 케이크’는 호텔의 마스코트 ‘아이베어(I-Bear)’를 테마로 기획했다. 포근한 마시멜로 구름 위에 펼쳐지는 동화와 같은 장면을 케이크로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식감과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아이들 입맛에 딱이다.

5월 1일부터 11일까지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형상화한 ‘그레이스 가든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 속에 은은하게 퍼지는 복숭아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온 가족 입맛 사로잡는 갈비 요리의 정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는 ‘JW 갈비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갈비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안동 마늘갈비, 수원왕갈비, 우대갈비 된장구이 등 전국 각지의 전통 갈비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갈비 오향 냉채, 미국식 바비큐 폭립 등 다양한 스타일 갈비 요리를 내놓는다.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내는 LA 갈비, 통삼겹살, 양갈비, 오븐 닭다리 구이 등 양식 육류요리부터 문어 미역 초회, 전복 꼬시래기 무침, 감태 오일 샐러드 등 제철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도 준비한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에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오는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 기간 동안 점심 및 저녁에는 어린이 손님을 위해 자장면, 피자, 캐릭터 케이크, 아이스크림 및 스페셜 디저트 등 어린이날 특선 메뉴를 제공하고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귀여운 캐릭터 풍선을 1인 1개 선물로 준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은 캐릭터 케이크, 다양한 장난감 등 어린이날 선물의 행운을 선사하는 어린이날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테이크&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이번 뷔페에서는 마술사가 고객 테이블을 직접 찾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테이블 호핑 마술’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끈다.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와 디저트 섹션은 물론 해산물 뷔페, 소고기 카빙 스테이션, 테이블로 가져다 주는 메인 요리 3가지와 다채로운 디저트 뷔페, 칵테일 스테이션이 준비되어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다이닝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는 5월 5일 신선한 해산물로 제주다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랜딩 다이닝’에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진행한다.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과 ‘랜딩 다이닝’에서 런치 또는 디너를 이용하는 만12세 이하 어린이는 이용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낸 정갈한 한식 ‘제주선(濟州膳)’은 어린이 세트 메뉴 50% 할인 혜택을,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은 만 10세 이하 어린이에게 유니짜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랜딩 다이닝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이용하는 만60세 이상 어르신에게 30% 할인, 제주선과 성화정에서 코스요리를 이용 시에는 20% 할인해 준다.
어버이날에는 제주신화월드 가드너가 직접 기른 카네이션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월 15일 스승의 날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선생님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