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구성의 새치케어 신드롬 이어가
다이소 입점 이어 국내외 유통 판로 확장 속도

자연 갈변 기술을 통해 새치케어 시장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 모다모다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본격 시동을 건다.
4일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지난 달 30일부터 전국 19개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 대용량 단독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반복 구매 고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코스트코 전용 구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모다모다의 10년 연구 결실이 담긴 독자적인 폴리페놀 기반 자연 갈변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별도의 염색 없이 매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은 새치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반영하고, 실속 있는 소비를 중시하는 코스트코 고객 특성을 고려해 추진됐다. 이에 모다모다는 500g의 코스트코 전용 대용량 패키지로 지속 사용 고객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충성 고객층이 두텁고 품질 중심의 유통 전략을 가진 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모다모다의 새치케어 솔루션이 보다 넓은 소비자층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전용 대용량 구성을 통해 안전성과 성능은 물론, 합리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브랜드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지난 30일 다이소 온라인몰 입점 하루만에 전 품목을 완판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앞으로도 폭넓은 온ㆍ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새치케어 시장 내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한 코스트코 입점을 계기로 글로벌 리테일 진출 기반도 함께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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