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SM빌리어즈, 브랜드공모전 최우수상에 ‘레이브’(Rave)

3~20일 SM당구카페 회원 350명 대상 공모
우수상 ‘루인(Ruin)’ ‘펠릭스(Felix)’ 공동 선정
내년 2월 출시 신제품 큐 및 당구용품 브랜드로 활용

  • 기사입력:2020.12.28 16:21:53
  • 최종수정:2020-12-29 13:46:51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SM빌리어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서 ‘레이브(Rave)’가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SM빌리어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서 ‘레이브(Rave)’가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MK빌리어드뉴스 박상훈 기자] SM빌리어즈 신제품 큐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서 ‘레이브(Rave)’가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SM빌리어즈(대표 신동혁·황인훈)는 최근 신제품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내년 초 신제품 개인용 큐 출시를 앞두고 당구 동호인들의 뜻을 모으기 위해 실시했다. 지난 3일부터 20일까지 SM당구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총 350명의 동호인이 공모전에 참가했다.

공모전 결과 최우수상에 ‘레이브(Rave)’, 우수상에 ‘루인(Ruin)’, ‘펠릭스(Felix)’가 선정됐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SM하이브리드 큐케이스와 그립이 지급된다.

최우수상 선정작 ‘레이브’는 2월 중 출시 예정인 SM빌리어즈 신제품 큐 및 당구용품 브랜드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동혁 SM빌리어즈 대표는 “좋은 이름이 많아 고민이 많았다. 10개 후보 선정 후 2차 투표를 거쳤다. 소비자들에게 쉽게 불릴 수 있고, 브랜드 로고 디자인적 요소를 고민해 ‘레이브’를 최우수상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출발을 당구 동호인들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hoonp777@mkbn.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