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용품] 플러스파이브 적용 ‘HXB 쉐이드샤프트’
조인트는 우드와 스틸 2종류
조인트는 우드와 스틸 2종류
국내 대표적인 당구큐업체 한밭(대표 권오철)이 하이엔드급 큐 상대 신제품 ‘HXB 쉐이드 샤프트’를 출시했다.
‘HXB 쉐이드 샤프트’는 장기간 숙성된 견고한 하드메이플, 브론즈 목재로 만들어 밸런스 면에서 안정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한밭의 독자기술인 ‘플러스파이브‘ 공법을 적용, 내구성을 높임과 동시에 더욱 견고한 타격감을 이끌어낸게 특징이다.
내부 십자프레임에는 하드메이플 목재를 사용했고, 여기에 나무가 휘는 반대 방향으로 브론즈 목재를 붙여 내구성과 타격강도를 한 층 높였다.
‘HXB 쉐이드 샤프트’는 하드메이플과 브론즈 두 가지 목재를 사용해 색다른 투톤 패턴이며 , 조인트 부분에는 한밭의 크로바 마크로 포인트를 줬다.
조인트 방식은 우드와 스틸 조인트 2종류이며, 우드는 상대 68㎝, 스틸은 70㎝다. 가격은 60만원.
한밭 권혁준 팀장은 “한밭이 자랑하는 독자공법을 적용해 최고의 품질을 이끌어냈고, 목재를 투톤으로 사용해 디자인 면에서도 강한 임팩트를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취향이 세분화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동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