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별 맞춤형 전사적 자원관리(ERP) '케이시스템에이스'는 30여 년간 ERP 사업 경험을 통해 인사, 회계부터 영업, 생산, 구매, 원가에 이르기까지 기업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노하우가 축적된 제품으로, 실시간으로 정보 공유가 가능하고 업무가 유기적으로 연결 및 통합되어 기업 정보의 전체 최적화가 가능하다.
산업별 특화프로세스가 탑재된 ERP 케이시스템에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산업 고유 프로세스 및 우수 사례를 포함해 패키지화한 제품으로 표준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객의 업무 개선과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그동안 기업들이 ERP를 도입하면서 산업별로 특화된 프로세스를 추가 개발하는 데 소요되었던 비용과 시간을 단축해 고객의 부담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과 기업 구성원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시장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국내외에 안정적으로 ERP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기반의 ERP 플랫폼에 대한 품질 및 보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결과를 적용하여 안전한 ERP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