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G-브리핑] ‘서머너즈 워’, 두끼와 컬래버…프로모션·이벤트 진행

  • 안희찬
  • 기사입력:2025.04.21 12:15:00
  • 최종수정:2025.04.21 12:15:00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서머너즈 워’ x ‘두끼’
‘서머너즈 워’ x ‘두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1주년을 맞아 5월 11일까지 두끼(대표 남승우)와 컬래버를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컬래버 기간 동안 전국 두끼 매장에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가능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쿠폰을 증정한다.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를 기념한 특별한 소스 레시피도 두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시피 이미지를 사진으로 찍고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내 ‘두끼 특별 레시피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두끼 식사권(5만 원), 서머너즈 워 공식 굿즈,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서머너즈 워’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만을 위한 깜짝 선물도 마련된다.

◆ ‘붕괴:스타레일’, 맘스터치와 협업 이벤트 진행

‘붕괴:스타레일’ x ‘맘스터치’
‘붕괴:스타레일’ x ‘맘스터치’

호요버스 코리아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과 토종 버거,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붕괴: 스타레일’ 2주년을 맞아 ‘Touch the Light’를 테마로 기획됐다.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기간에 맘스터치 콜라보 메뉴 ‘황금의 휴일 세트’ 주문 시 랜덤 포토카드와 랜덤 마그넷 코롯토를, 맘스피자 콜라보 메뉴 ‘미미미트 세트’ 주문 시 랜덤 포토카드와 아크릴 스탠드를 지급한다.

2차 프로모션은 1차와 다른 굿즈를 마련해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맘스터치LAB DDP점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한 테마 매장이 마련된다. 오는 24일 18시부터 오픈되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벤트 예약 후 방문 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5월 4일은 Golden Special Day로 14시부터 19시 사이에 테마 매장에 방문하면 서프라이즈 아르바이트생을 만나볼 수 있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에라크’ 출시

‘그라나도 에스파다M’
‘그라나도 에스파다M’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신규 지역인 ‘에라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카토빅 설원 시나리오 완료 후 진입할 수 있는 ‘에라크’는 1개의 마을과 8개의 필드로 구성돼 있다.

신규 필드 보스인 ‘코볼트 엘더’, ‘블러디 웨어베어’, ‘카오스 듀라한’이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유저들은 매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도전할 수 있는 신규 토벌전 ‘저주받은 신전’, 에라크 필드보스 사냥 등으로 신화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에라크’ 지역 몬스터 처치 또는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등급 귀걸이, 목걸이, 반지를 강화해 조합하면 새로운 신화 목걸이도 만들 수 있다.

유저들은 ‘에라크’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무료 영입 캐릭터인 ‘나르’, ‘아니아’, ‘델피나’를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최대 레벨은 에라크 업데이트에 맞춰 180으로 확장됐다. 160레벨 100% 경험치를 달성한 캐릭터에 ‘하이마스터 진급서’를 사용하면 180레벨까지 육성 가능하다.

‘에라크’ 업데이트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와 교환 이벤트를 통해 윙·펫 소환권, 마스터 진급서, 마성·리온 모래시계, 기간제 도감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신규 서버인 ‘푸르홀렌’도 오픈했다. ‘푸르홀렌’ 서버는 오픈 후 70일 간 경험치 획득량 5배, 비스 획득량 4배, 드랍률 2배, 매일 윙·펫 소환권 지급 등의 초특급 혜택이 주어진다.

◆ ‘라그나로크 몬스터즈:PORIPORI PORING’, ‘홍콩 국제 라이선싱 쇼’ 참가

그라비티는 오는 28일 개최하는 ‘2025 홍콩 국제 라이선싱 쇼’에 ‘라그나로크 IP’와 이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을 출품한다.
그라비티는 오는 28일 개최하는 ‘2025 홍콩 국제 라이선싱 쇼’에 ‘라그나로크 IP’와 이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을 출품한다.

그라비티는 오는 28일 개최하는 ‘2025 홍콩 국제 라이선싱 쇼(Hong Kong International Licensing Show)’에 ‘라그나로크 IP’와 이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을 출품한다.

그라비티는 올해 라그나로크 IP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을 출품한다. 이를 통해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 애니메이션 방영 영업, 신규 제작 애니메이션 시리즈 소개 등 관련 사업을 논의한다.

그라비티 부스 디자인은 출품작을 컨셉으로 라그나로크 IP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강조했다.

부스 정면에는 대표 타이틀 라그나로크 온라인, 옆면에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을 배치해 게임, 캐릭터 브랜드, 애니메이션 등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는 라그나로크 IP의 확장성이 돋보일 수 있게 기획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 PORIPORI PORING’은 데비루치와 데빌링이 마법 소녀와 포링에게 뺏긴 집을 되찾는 줄거리를 갖고 있으며 다양한 VOD 및 OTT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