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넵튠, ‘무한의 계단’ 트레이더스와 협업…컵푸드 4종 출시

  • 안희찬
  • 기사입력:2025.03.31 09:39:01
  • 최종수정:2025.03.31 09:39:01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무한의 계단’ x ‘트레이더스’
‘무한의 계단’ x ‘트레이더스’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 ‘무한의 계단’이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과 협업해 컵푸드 4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무한의 계단 IP를 활용한 ▲달콤 콘시리얼컵 ▲달콤짜장 컵떡볶이 ▲까르보나라 컵떡볶이 ▲맛있는 백미밥 등 컵푸드 4종이 전국 트레이더스 23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코니 ▲까르보리나 ▲짜장동자 ▲밥도리 등 한정판 컵푸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및 QR 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무한의 계단’에는 이용자들이 계단을 오르며 수집한 요리 재료로 컵푸드 캐릭터, 요리사 밍모와 함께 컵떡볶이를 완성하면 보상으로 ▲민들레 소년 ▲엄지 공주 ▲떡볶이 펫 ▲트레이더스 배경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양사는 4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 무한의 계단 컵푸드와 코믹북 신작을 비롯해 게임 체험존, 포토존 등이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특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진행되는 무한의 계단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커스텀 아이템을 제공하고 4월 12일에는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유튜버 ‘밍모’의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