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플라넷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지역민 우대를 포함한 5월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을 겨냥해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5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경기 고양과 파주 역민에게 40% 할인을,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수원과 용인 지역민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직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한다. 교직원, 보육교사 등 교육계 종사자는 사원증 등 재직 사실을 인증 하면 일산과 광교 입장권을 각각 50%,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부부의 날인 21일부터 25일까지 커플 또는 부부에게 일산과 광교에서 각각 40%, 30%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3일부터 6일까지 1300명에게 △데톨 손 세정제 △동아제약 미니막스 영양제 △루치펠로 어린이 치약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5월부터 ‘다흑 파충류 특별전’도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아쿠아플라넷은 매년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5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