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스한 햇살과 함께 알록달록한 봄꽃이 피기 시작하는 요즘이다. 상춘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 기운과 함께 테라스의 계절이 돌아왔다. 야외 테라스의 백미는 봄밤에 느낄 수 있다.
호텔 업계에서는 테라스나 루프탑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봄밤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 제주_오션 테라스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파노라믹 바다 전망이 한눈에 펼쳐지는 넓은 테라스에서 영화 감상, 명상, 요가 등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오션 테라스 패키지’를 내놨다.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넓은 테라스를 보유한 ‘주니어 스위트 테라스 객실’ 1박, 고화질(4K) 빔프로젝터와 무선 헤드폰, 캠핑 랜턴, 담요 대여 등의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세트’ 또는 ‘맥주 2병과 치킨 세트’를 제공해 객실 또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조식 2인과 실내외 수영장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등의 혜택도 담았다. 자전거 투어, 포레스트 트레킹 등으로 구성한 ‘웰니스 프로그램’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르나스 제주_로맨틱 선셋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믹솔로지스트가 추천하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선셋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폰드메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조식 뷔페 2인,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즈 1만 바우처를 제공한다.
‘폰드메르 바’는 제주의 나이트 라이프를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명소다. 야외 테라스 자리도 갖추고 있어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시그니처 칵테일은 시즌별로 달라진다. 3~4월에는 코스모폴리탄, 피치블로썸 진토니카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페어몬트 서울_그랜드 와인 페어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서울은 개화 시기에 맞춰 와인과 재즈 음악이 함께하는 ‘2025 그랜드 와인 페어’를 4월 5·6일 개최한다.
여의도 스카이라인과 한강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마리포사 & M29’ 테라스에서는 와인 시음회가 진행돼 50여 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시음할 수 있다.
테이블석을 구매하면 스페셜 와인 시음 3종과 함께 샤퀴테리를 제공한다. 봄밤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도 두 차례 열린다.
그래비티 조선 판교_하우스 파티 패키지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에서는 호텔 최상층인 19층에 위치한 루프톱바 ‘부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부스트 글래스 하우스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스트’의 야외 테라스에 위치한 ‘글래스 돔’과 ‘글래스 하우스’ 공간에서 이용 가능한 패키지로, 도심의 시티뷰를 바라보며 생일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기념일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와 부르스게타, 치즈 및 샤퀴테리 등 식사와 안주 메뉴로 구성한 ‘3단 트레이 세트’, 피자 또는 치킨, 홀케이크와 와인 등 취향에 맞는 메뉴들로 구성된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탠 바이 미 TV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_럭키 블라썸 패키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벚꽃 명소 석촌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과 루프 바에서 봄밤의 운치를 즐기는 ‘럭키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럭셔리 레이크 객실로 1박 무료 업그레이드, 호텔 최상층 바 ‘라티튜드32’ 체리 블라썸 칵테일 2잔, 라티튜드32의 AR 게임 ‘체리 드롭’ 2인 티켓을 포함한다.
체리 드롭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 참여하면 프렌치 주말 뷔페 ‘르 봉 마르셰’ 2인 식사권, 모엣 샹동 샴페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석촌호수의 핑크빛 벚꽃 뷰가 펼쳐지는 객실과 루프 바에서 봄밤을 누릴 수 있는 럭키 블라썸 패키지의 예약은 4월 10일까지, 투숙은 4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_스프링 와인 페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2025 스프링 와인 페어 구름 위의 산책’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페어는 오는 4월 5일과 6일, 12일과 13일 총 4일간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워커힐 피자힐에서 연다.
26개 와인 업체가 준비한 1천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리델 와인 글라스 및 칠링백, 푸드트럭 이용권, 경품 응모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목시 인사동_더블엑스 러브 패키지

목시서울인사동 16층 루프탑 바 ‘바목시’에서는 봄을 맞아 뷰티 브랜드 부시와 협업해 ‘더블엑스 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칵테일 2잔과 핸드크림 2개를 포함했다.
바목시에서는 파노라마 남산뷰와 익선동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핑크컬러의 하트 포토존과 한 눈에 보이는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일몰시간에는 음악과 함께 서울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서울 야경과 DJ 파티, 버스킹을 진행한다.
AC 호텔 강남_디너&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의 루프톱 바 ‘클라우드’에서는 ‘와우 디너&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두 가지 세트 메뉴로 제공된다. ‘세트 1’은 봄나물 아보카도 샐러드, 허브크림 해산물 파스타, 메인 요리인 프라임 비프 투르네도를 포함했다.
‘세트 2’는 로메인 닭가슴살 샐러드, 트러플 버섯 리조또에 이어 메인 요리인 양갈비를 선보인다. 두 세트 모두 딸기 케이크와 무제한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