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쌤큐는 진공텀블러를 매각한다. 미래에프엠에서 제작했으며, 생고기와 양념을 혼합하는 고속 배합 텀블러다. 희망 매각가는 300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서는 평면연마기를 매각한다. 유일에서 제작했으며, 스핀들베어링 등 부품 교체를 최근완료했다. 희망 매각가는 2900만원이다.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국일기계는 범용선반을 매각한다. 남선기공에서 제작했으며, 현재 사용 중이다. 희망 매각가는 370만원이다.
경기도 김포시에서는 '카렌다(calender) 머신'을 매각한다. 광성기계에서 제작했으며, 14×44인치 모델이다. 희망 매각가는 500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서는 누설전류계를 매각한다. MULTI에서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MCL-500irkx다. 미사용 제품으로, 희망 매각가는 12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서는 범용선반(벤치리스)을 매각한다. 부국에서 제작했으며, 27형 모델이다. 시운전 가능하며, 희망 매각가는 65만원이다.
경기도 화성시에서는 수직머시닝센터를 매각한다. 대우공작기계에서 2002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ACE-V650S다. 현재 가동 중으로 희망 매각가는 1200만원이다.
이 밖의 다양한 직거래 및 유관기관 매각/매입 기계·설비 정보를 찾고자 한다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중개장터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검색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이호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