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선물세트·미식 할인행사
아웃렛서는 어린이날 기념 팝업

롯데백화점이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전과 가족용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가정의달을 맞아 나들이를 가거나, 선물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정조준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25일 롯데백화점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슈퍼 해피(Super Happy)’ 이벤트를 열고 백화점과 아웃렛 에서 할인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슈퍼해피는 롯데백화점이 매년 가정의달을 기념해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로 여는 행사다.
롯데백화점 식음료(F&B)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금액 할인권을 오는 25~30일 엿새 동안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한다.
다음달 1~6일 사이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 내 ‘킨더유니버스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다음달 1~5일 사이에는 롯데백화점 전 점포 방문객에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 1만여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올해 롯데백화점의 슈퍼 해피 행사에는 캐릭터 ‘스티지(STEEZY)’를 비롯한 캐릭터가 전면에 등장했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Brolga)’와 협업해 ‘롯데타운 명동 아트페스타’에 활용한 캐릭터다. 지난해에는 자체 개발한 아동용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로 전 점포를 장식했다.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3층 다이닝에비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2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할인행사를 연다. ‘고든램지 버거’ ‘땀땀’ 등 다이닝애비뉴에서 가장 인기 있던 메뉴를 최대 1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는 25~30일 사이에 다이닝애비뉴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5층 스포츠 키즈카페 ‘바운스 더퍼스트’의 부모 고객 1인 무료 입장권 증정 이벤트도 연다.
다음달 1~11일 사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설화수’ ‘헤라’ ‘아쿠아디파르마’ 등 뷰티 브랜드의 선물세트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 증정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는 ‘슈퍼해피’ 선물(기프트) 전문관을 다음달 30일까지 운영한다. ‘입생로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럭셔리 뷰티부터 ‘정관장’ ‘오쏘몰’ 등 건강 상품을 판매한다. 포장 서비스를 비롯해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롯데아울렛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음달 3~6일 사이 각 지점 카카오톡 친구 추가 고객에게 ‘슈퍼해피’ 캐릭터 풍선을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다음달 7일까지 ‘레고 닌자고’ 팝업스토어를 열고, 의왕점에서는 다음달 1~18일 사이 밸리곰 팝업스토어를 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