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김치빌리아드 서울교대점서
돌림판, 현장추첨 등 3가지 이벤트
돌림판, 현장추첨 등 3가지 이벤트
당구업체 김치빌리아드(대표 김종율)가 독도의날(10월25일)과 창립17주년을 맞아 롱고니큐와 TV,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치빌리아드 창립기념일은 이달 25일로 독도의날(10월25일)과 같다. 따라서 두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6일 김치빌리아드 서울 교대점에서 3가지 현장이벤트를 진행한다.
롱고니큐, TV, 상품권 등 경품 다양
3가지 이벤트는 ‘돌림판’ ‘행운이 현장추첨’ ‘독도는 우리땅’으로 참가자와 당첨자들에게 롱고니 독도큐, 롱고니 크레모나 시트러스큐, TV, 상품권, 김치빌리아드 당구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돌림판’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행운의 현장추첨’ 이벤트는 1등에게 360만원 상당 롱고니 독도큐를 선물한다.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는 당구대 위에 무작위로 표시된 독도 위치에 4쿠션 후 공을 올리면 롱고니 크레모나 시트러스큐를 받는다.
김치빌리아드는 “독도의날과 회사 창립일을 기념하고 기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직장인분들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주말에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김치빌리아드 홈페이지 해당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이름 등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격은 △김치빌리아드 판매 개인큐 또는 상대 구매 이력이 있는 사람 △유튜브 ‘배돌이의 당구생활’ 멤버십 가입자 △‘큐찾사’ 거래 이력이 있는 사람이다. [김동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