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dle (아이들) 우기(YUQI)의 새 싱글이 164 페이지 포토북 형태로 발매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CUBEE를 비롯한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앞서 오는 16일 신보 발매 소식을 알린 만큼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Motivation’은 164 페이지에 이르는 분량의 포토북으로 제작돼 우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CD, 랜덤 5종 포스터, 포토 카드, 천 재질로 된 책갈피와 우기의 공식 토끼 캐릭터 ‘끼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들로 구성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우기는 지난해 4월 첫 미니 앨범 ‘YUQ1’을 발매한 후 한터차트 기준 초동 550,170장을 달성하며 역대 K팝 여자 솔로 가수 음반 초동 3위 기록을 세웠다. 이번 커밍순 티저에서 ‘What’s your Motivation?’ 문구로 신보를 예고한 만큼 우기가 어떤 새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우기의 첫 싱글 ‘Motivatio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