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MMORPG ‘레전드오브이미르’에 여름을 맞아 수영복 코스튬을 선보이고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수영복 코스튬은 버서커, 스칼드, 볼바, 워로드 등 클래스별로 ‘발할라의 물보라’와 ‘바다의 신기루’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며 각 코스튬은 4가지 색상 중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이미르’의 수영복 코스튬 인증 이벤트는 7월 31일 오전 8시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수영복 코스튬을 착용한 캐릭터를 스크린샷 촬영한 후 공식 사이트 내 ‘코스튬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인증 게시글이 100건 이상 등록되면 전 이용자에게 ▲황금의 뿔피리 패키지 ▲강화된 황금의 뿔피리 상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해 ‘클린 이미르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욕설, 비방, 불건전 행동 등을 신고하면 추첨을 통해 ‘이미르 방범대’로 선정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넥슨 ‘바람의나라 클래식’, 신규 사냥터 ‘도삭산’ 출시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24일 샌드박스형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의 오리지널 월드 ‘바람의나라 클래식’에 ‘도삭산’을 업데이트했다.
‘도삭산’은 총 1000층으로 구성된 초대형 사냥터다. 중국 복건성에서 진입할 수 있다. 층을 올라갈수록 다양한 지역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991층부터 999층까지는 기존에 업데이트된 지역의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마지막 1000층에서는 ‘도삭산’의 보스 ‘산신대왕’이 출현한다. 각 보스 처치 시 ‘비밀의상점’ 입장 재료인 ‘도삭산의서’과 교환할 수 있는 제작 재료 ‘황금의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100층마다 위치한 마을에서 재정비와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며 ‘강철의구두’와 ‘수정의귀걸이’를 비롯해 ‘산신의갑옷’, ‘보무의목걸이’, ‘투명구두’, ‘시력회복의귀걸이’ 등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8월 27일까지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실시해 ‘[시즌3]승리의증표’, ‘용무기’, ‘은나무가지’, ‘용의발톱’, ‘음양도’, ‘화룡의비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