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종연 PD표 두뇌 서바이벌 ‘데블스 플랜2’가 오늘(6일) 베일을 벗는다.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은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승부와 팽팽한 심리전으로, 생존을 위한 갈등, 연합과 배신까지, 공동체 속 다양한 인간 군상을 그려낸다.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이다.
‘미스터리 수사단’ ‘여고추리반’ ‘대탈출’ ‘지니어스’ 등을 통해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온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다.
돌아온 ‘데블스 플랜2’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 잔혹해진 룰과 함께 교묘해진 전략과 위험해진 동맹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지영부터 규현, 김하린, 박상연, 세븐하이, 손은유, 윤소희, 이세돌, 이승현, 저스틴 H.민, 정현규, 최현준, 츄, 티노까지. 최고의 플레이어 14인이 생존을 건 두뇌 싸움과 숨 막히는 심리전을 펼치며 예측불허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신설되는 감옥동이 생활동에 대항하는 계급적 의미가 부여되면서 흥미로운 두뇌 게임을 예고한다. 감옥동 플레이어들이 생활동 플레이어들을 이기기 위해 협력하지만 감옥동 탈출이라는 신분 상승과 생존을 위해 서로 경쟁, 마치 칼날 위에서 춤을 추듯 협력적 경쟁 관계를 이뤄가는 것이 새로운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층 치열해진 두뇌 전쟁 ‘데블스 플랜2’는 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