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신제품...1인가구·손님용 활용
뒤척여도 움직임 흡수하게 설계
접이식으로 공간효율 높여
뒤척여도 움직임 흡수하게 설계
접이식으로 공간효율 높여
덴마크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3단 접이식 매트리스 ‘푸톤 프로(Futon Pr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침대를 두기에는 공간이 비좁은 1인 가구가 사용하거나, 손님 접대용으로 보관했다 활용하는 용도로 개발됐다. 쉽게 접었다 펼수 있어 사용할 때만 펼쳐놓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3단으로 접어 보관용 가방에 수납하면 된다.
푸톤 프로 매트리스는 가로 길이에 따라 싱글(97cm), 수퍼싱글(120cm), 퀸(140cm)의 3가지 사이즈로 판매된다.
상단 레이어에는 템퍼의 새로운 소재를 적용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압력을 20%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자는 동안 움직임을 흡수해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신체 하중이 적게 실리는 상체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하중이 많이 실리는 하체 부분은 지지력이 높은 단단한 소재로 설계했다. 매트리스 커버는 분리해 60도에서 물세탁이 가능하다.
푸톤프로 매트리스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템퍼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네이버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템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톤 프로 구매시 15%할인에 6%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는 템퍼 수면안대와 담요를 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