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시즌4가 방송에 앞서 하이라이트를 공개한다.
4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근본 논쟁’은 지난 시즌의 명장면과 시즌4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거듭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시즌4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기안84, 빠니보틀, 이시언, 덱스 4형제가 완전체로 나선다. 인도, 아마존, 유우니 사막, 볼리비아, 마다가스카르까지 세계 곳곳을 누빈 이들이 이번에 가는 곳은 바로 ‘차마고도’다.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를 시작으로 고대의 무역로 차마고도를 따라가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히말라야 고산 마을에서 주민들과 어우러지는 모습이나 고된 여정에 구토까지 하는 빠니보틀, 예상치 못한 순간 터진 멤버들의 눈물 등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특히 세계 최강의 용사라 불리는 구르카 용병 지망생들과 훈련도 공개된다. 전직 UDT 출신인 덱스가 참여한 이 훈련이 어떻게 진행될지, 과연 따라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뿐 아니라 지난 시즌의 기억들도 소환된다. 남미(시즌1), 인도(시즌2), 마다가스카르(시즌3)에서 쌓아온 ‘태계일주’의 기억들을 돌아보며 ‘태계일주 유니버스’를 아우를 예정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며 프리뷰격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근본 논쟁’은 4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