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8.08 12:15:19
최근 안동실내체육관서 MOU 체결, 몬스터큐, 안동당구연맹에 적극 지원 약속, 안동시당구연맹 “전폭적인 지원에 감사”
“앞으로 안동시당구연맹에서 여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몬스터큐 신경섭 대표)
“전폭적인 지지에 발맞춰 더욱 알찬 대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안동시당구연맹 이창규 회장)
‘2025 안동시장배전국3쿠션당구대회’가 한창인 지난 4일 안동실내체육관에서 안동시당구연맹(회장 이창규)과 몬스터큐(대표 신경섭)가 당구 발전과 성공적인 대회 개최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안동시당구연맹이 개최하는 당구대회의 성공과 당구문화 활성화를 위해 몬스터큐에서 당구 큐를 제공하는 등의 내용을 담았다.
협약에 따라 몬스터큐는 올해 안동당구연맹에 큐 4자루를 지원하고, 내년에는 더 늘리기로 했다.
안동시당구연맹은 박태곤(경북당구연맹) 선수와 ‘2025 안동시장배 전국3쿠션당구대회’ 생활체육선수(동호인) 복식 우승팀 YB4(정대현-안유진)에 큐를 증정했다. 나머지 두 자루는 10월 개최 예정인 동호인당구대회에 사용할 예정이다.
몬스터큐 신경섭 대표는 “안동시당구연맹이 여는 당구대회가 국내 최고 대회로 거듭나길 바란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안동대회가 더욱 성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안동시당구연맹 이창규 회장은 “안동당구연맹의 제안을 흔쾌히 승낙해준 신경섭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 받았으니 앞으로 안동시당구연맹에서 더욱 알찬 대회를 열도록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안동=김기영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