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16 09:15:30
나영석 PD가 비행기에서 만취 승객의 난동을 직접 제지했다는 미담이 전해졌다.
지난 1일 한 누리꾼은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 공개된 영상 ‘내 나이 49세, 인스타를 시작하다’에 댓글을 남겨 나영석 PD의 미담을 세상에 알렸다.
이 누리꾼은 “PD님 3월 31일, 어제 대한항공 제주 김포 노선 만취 승객을 온몸으로 막아주시고 승무원들한테도 고생했다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인스타 이제 막 시작하신 것 같아서 디엠 확인 늦으실까봐 여기다 감사인사 남겨요. 앞으로도 멋진 나영석 PD님 미담 목격하게 되면 빠짐 없이 여기다 남길게요!”라고 덧붙였다.
댓글을 작성한 사람은 해당 노선에 탑승했던 승무원으로 보인다. 이 글로 인해 나영석 PD의 미담이 뒤늦게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드러내며 “이 시대 진정한 슈퍼맨이다” “미담은 널리 퍼져야 한다” “이게 왜 안알려졌냐” “정말 좋은 일 하셨다” “애정이 간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관련 댓글은 16일 오전 9시 기준 870개의 ‘추천’을 받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나영석 PD는 2023년 CJ ENM 산하 예능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으로 자리를 옮겼다. CJ ENM 재직 시절 한 때 성과급을 포함해 40억원에 달하는 연봉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통을 하고 있는 가운데, 신작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3는 오는 25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공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