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22 08:56:50
클룩이 마카오정부관광청과 ‘마카오로 떠나는 짜릿한 휴식’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전개한다.
클룩과 마카오정부관광청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2030세대와 어린이 동반 가족이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클룩은 판매하고 있는 마카오 전체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클룩 공식 홈페이지와 앱으로 접속할 수 있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마카오 어트랙션 할인 쿠폰’ 사용 시에는 ▲마카오 타워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골든릴 관람차 ▲마카오 팀랩 슈퍼네이처 등 각종 티켓 및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여행객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짜릿 레벨’에 맞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마카오 상품을 3단계로 나누어 소개한다.
‘짜릿 레벨1’은 럭셔리 힐링이 가능한 상품들로 선별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서커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티켓과 특급 호텔 ▲더 파리지앵 마카오 ▲베네시안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등이 있고, 특급 호텔 뷔페와 스파·마사지 상품도 함께 구성했다.
‘짜릿 레벨2’에서는 아이도 어른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실내에서 즐기는 스카이다이빙 체험 ▲고에어본과 마카오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 마카오에서 버스로 10분만 이동하면 즐길 수 있는 중국 본토의 ▲창롱 서커스까지 이색 액티비티들이 다양하다.
‘짜릿 레벨3’은 극강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상품들로 엄선했다. ▲마카오 타워 스카이워크∙번지 점프∙스카이점프 ▲마카오 짚시티 등 익스트림 액티비티들의 짜릿함을 즐기며 마카오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마카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특별한 순간들을 통해 마카오의 진짜 매력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폭넓은 혜택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