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장소도 넓게 마련됐다. 1층에는 각종 굿즈와 키링을 뽑을 수 있는 '뽑기존'과 포토존이 위치했고 2층에는 '코덕' 멤버십 전용 '코하' 공간이 준비됐다. 아이패밀리에스씨가 2016년 론칭한 롬앤은 현재까지 일본·동남아시아·중화권 등 아시아에서는 인기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롬앤은 국내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다음달 일본 하라주쿠와 연내 중국·대만·미국 등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금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