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대형 옥외광고를 일본 시부야와 신주쿠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은 도쿄 시부야 센터가의 히트 비전과 신주쿠 가부키초의 크로스 신주쿠 비전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사전등록을 알리는 15초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 영상에는 원작의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트리스탄이 탈 것을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이 등장한다.
아나모픽 기법을 활용해 전광판에서 실제로 튀어나오는 듯한 입체감과 생동감을 구현했다.
특히 캐릭터가 관람자와 눈을 맞추는 듯한 연출이 몰입감을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에 앞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을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의 전야제 쇼케이스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 참가해 신규 영상을 공개한다.
현재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내 출시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트리스탄을 내세워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멀티버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 중이다.
이례적으로 콘솔·PC·모바일 플랫폼에 동시 출시되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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