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찬란한 매력이 도착했다.
모드하우스는 29일과 30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ASSEMBLE 25 ‘깨어(Are You Alive)’의 새 개인 콘셉트 컷을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눈을 감은 소녀들의 모습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던 트리플에스 ASSEMBLE 25. 드디어 눈을 뜬 단체 티저 이후 새롭게 베일을 벗은 개인 티저에선 트리플에스 멤버들의 모던하면서도 시크, 세련된 매력을 담아내 뜨거운 환호를 자아냈다.

트리플에스 ASSEMBLE 25는 오는 5월 12일 오후 6시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다시 한번 스물네 명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깨어(Are You Alive)’를 통해 특별한 이야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팬들이 ‘깨어(Are You Alive)’를 타이틀곡으로 선택해 더욱 깊은 의미를 갖는다. 앞서 진행한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에서 전 세계 웨이브 2만8233명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최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서핑 동아리 1기 발대식 : 파도치는 이 소리가 안 들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탄생시킨 바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