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 대표 캐릭터들이 서울 용산역에서 등장해 레고 페스티벌 할인 입장권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13일 오후 용산역 광장 및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가든’에서 깜짝 이벤트 ‘플레이 팝’ 행사를 열었다.
레고랜드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레고 페스티벌’을 기념해 놀이의 소중함을 시민들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개장 후 최초로 플래그 행렬 및 코스튬 공연을 선보였다.
‘레고 페스티벌’은 6월 11일 UN이 지정한 세계놀이의 날을 맞이해 전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펼치는 놀이 축제로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린다.
13일 ‘플레이 팝’ 행사에는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리릭 크루즈, 멜로디 레이 등 레고 페스티벌의 대표 마스코트 캐릭터들과 공연단이 참여했다.
대표 캐릭터들은 시민과 직접 만나며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6월 11일 세계놀이의 날,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코스튬 공연을 통해 레고 페스티벌에서 기대할 수 있는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장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식을 개최했다.
놀이 서약은 레고 페스티벌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실컷 웃고,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며, 온몸으로 놀고 즐기겠다는 약속과 함께 놀이를 통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다.
어린이들은 놀이 서약서에 스스로 이름을 기록하며 색다른 체험을 하고, 함께하는 어른들은 어린이들의 약속을 적극 지원할 것을 다짐한다.

플레이 팝 행사에 참여한 모든 시민들에게는 레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0% 입장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를 제공했다.
김영옥 레고랜드 마케팅 상무는 “올해 개장 3주년을 맞이한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 페스티벌은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창의성과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공익 캠페인으로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총 5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한다.
여기에 12만9913개의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대형 레고 하트로 꾸며진 ‘아이러브 플레이 포토존’도 마련한다.
페스티벌은 각 구역에 대한 스탬프 미션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테마에 맞게 레고 액티비티와 쇼가 펼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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