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요나고·다카마쓰 노선 대상
골프 또는 배낭 여행 패키지 행사
항공권부터 현지 관광 할인권까지
골프 또는 배낭 여행 패키지 행사
항공권부터 현지 관광 할인권까지

일본 요나고와 다카마쓰에서 골프 또는 배낭 여행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에어서울이 ‘배틀 트립 행사’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특가 항공권 구매 기간은 오는 5월 30일까지이고 탑승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먼저 각 지역의 특가 항공권을 푼다. 지역별 리무진 왕복 무료 승차권과 주요 관광지 입장권 할인 등을 포함한 할인권 꾸러미를 증정한다.
첫 번째 선택지인 ‘골프 여행 패키지’는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했다. 그린피와 카트비, 송영비, 조식 및 석식, 여행자 보험 등을 모두 포함한 게 특징이다.

‘배낭 여행 패키지’를 선택하면 식도락과 관광지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요나고 노선에서는 맛집과 카페 할인 혜택을 주고 다카마쓰 노선에서는 붓쇼잔 온천 패스 할인과 쇼핑몰 할인권, 선착순 100명 기모노 체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요나고에서는 다이센산을 조망할 수 있는 골프장에서 라운드 즐길 수 있다. 돗토리현 내에서는 애니메이션이나 주조 등과 관련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 다카마쓰는 라운드 후 온천에서 피로를 풀 수 있다. 오는 5월 25일까지는 다카마쓰 예술제의 봄 축제를 진행해 이 기간 더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요나고와 다카마쓰는 같은 소도시이지만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개인의 취향과 선호가 다른 만큼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선택형 패키지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