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10.01 09:38:18
가수 임영웅이 대전에서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전 공연 티켓 예매는 지난 9월 30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됐다.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모든 회차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임영웅은 전국투어 다섯 번째 도시에서도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앞서 임영웅은 이번 투어의 첫 시작점인 인천을 비롯해 대구, 서울, 광주 공연도 모두 매진시키며, ‘티켓팅 전쟁’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떠올리게 했다. 이번 대전 매진은 이러한 흐름을 그대로 이어간 결과로 평가된다.
이번 전국투어에서 임영웅은 지난해 정규 2집 ‘IM HERO 2’를 통해 보여준 음악적 성숙함과 함께,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 구성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콘서트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막을 올린다. 이후 11월 대구와 서울, 12월 광주, 2026년 1월 대전과 서울, 2월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티켓 오픈마다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 현상을 불러일으키며, 공연마다 전석 매진을 이어가는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대중문화의 하나의 현상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임영웅은 이번 투어를 통해 “순간을 영원처럼” 기억될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