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15 09:11:00
매년 국내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열정을 선사하며 대한민국 대표 록 페스티벌로 확고히 자리 잡은 ‘2025 렛츠락페스티벌’이 개최된다.
국내 최고의 도심형 록 페스티벌 ‘2025 렛츠락페스티벌’은 오는 9월 6일(토)부터 9월 7일(일)까지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를 확정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
도심 속 푸른 잔디밭에서 펼쳐지는 피크닉형 페스티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렛츠락페스티벌은 ‘2025 렛츠락페스티벌’ 라인업 공개에 앞서 가장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을 오늘(15일) 오후 2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한다.
블라인드 티켓은 매년 렛츠락페스티벌의 조기 매진을 이끄는 만큼,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렛츠락페스티벌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도심형 록 페스티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2025년에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첫 시작을 알리는 블라인드 티켓 오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5 렛츠락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OL 티켓과 렛츠락페스티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