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25 06:09:57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캐릭터 ‘포차코’와 협업한 테마룸 패키지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시나모롤과의 협업으로 특별 테마룸 패키지를 운영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은 물론, 캐릭터를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산리오캐릭터즈의 또 다른 인기 캐릭터 포차코를 앞세운 테마룸 ‘위드 마이 키즈-포차코’를 오는 5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포차코 테마룸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주니어 스위트 객실에 마련하며, 객실 전체를 포차코가 그려진 다양한 아이템으로 꾸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테마룸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포차코 인형과 비치타월로 구성한 한정판 굿즈를 포함한다. 해당 굿즈는 테마룸 패키지 이용 시에만 제공해, 어린이는 물론 캐릭터 굿즈를 수집하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은 물론 키덜트족까지 만족할 수 있는 특별 테마룸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과 콘텐츠로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