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10.01 09:00:00
인쇄 플랫폼 와우프레스(WOWPRESS)가 누구나 손쉽게 인쇄 자사몰을 구축할 수 있는 웹빌더 서비스 ‘웹이지(WebEasy)’를 10월 1일 정식 오픈했다.
‘웹이지’는 빠른 쇼핑몰 생성뿐 아니라 제품 등록, 주문 연동, 디자인 편집, 배송까지 운영 전 과정을 자동화하여 한 플랫폼에서 모든 과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와우프레스는 3개월 무료 이용 혜택과 오픈 인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우프레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이지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와우프레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스토어나 오픈마켓이 아닌 자사몰 구축을 원해왔다. 특히 와우프레스 API와 연동되어 생산과 배송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중소기업, 창작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웹이지는 누구나 쉽게 인쇄 쇼핑몰을 구현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이어 “웹이지를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웹 경험 제공과 고객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