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25 10:10:46
르노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그랑 콜레오스를 접할 수 있도록 오는 26~27일 양일간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그랑 콜레오스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리테일지원팀은 더 많은 고객이 그랑 콜레오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2월부터 전국 코스트코 주요 지점에서 전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코스트코 청라점을 시작으로 대구혁신점, 하남점, 세종점을 거쳐 다섯 번째 전시 거점으로 코스트코 일산점을 선정했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및 아르카나 전시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시장에 마련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고급 커피머신,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르노 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스트코 일산점 전시장에서는 그랑 콜레오스 시승은 물론, 상담 및 계약도 가능하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올해 코스트코 4개 지점에서 진행한 그랑 콜레오스 전시 및 시승 행사에서 현장 계약과 시승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고객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우리 브랜드를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