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K빌리어드뉴스 추천딜러제는 ‘MK빌리어드뉴스 중고큐장터’내에서 중고큐 거래를 원하는 당구동호인들에게 ‘신뢰할만한 딜러’로 추천하는 것을 말한다.
MK빌리어드뉴스가 추천딜러제를 시행한 이유는 최근 당구 동호인간 중고큐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믿을만한 딜러의 필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MK빌리어드뉴스는 전국 당구선수 및 동호인 중 외부 추천과 내부 검증과정을 거쳐 7명의 추천딜러를 선임했다.
특히 이들 추천딜러 7명의 프로필과 사진을 사이트에 게재, 당구동호인들이 중고큐 거래할 때 직접 보고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7명의 추천딜러로는 정동근(서울연맹), 이인호(대구연맹) 이동하(울산연맹) 정동일(강원연맹)선수와 김동현(동호인) 강현(동호인) 권대원(동호인)을 선임했다.
이들은 그 동안 국민생활체육당구연합회 중고큐 매장과 여타 당구카페 및 밴드에서 딜러로 활동해왔다.
MK빌리어드뉴스는 7명 외에도 당구계 내외부 추천과 검증과정을 거쳐, 추천딜러를 더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추천딜러제 시행에 앞서 자체 ‘중고큐 장터’를 개선, 보다 손쉽게 매물을 등재할 수 있도록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