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용품] 최고급 돼지가죽 엄선
정교하면서도 강력한 샷 가능,
내구성 뛰어나 3~4개월 이상 사용
정교하면서도 강력한 샷 가능,
내구성 뛰어나 3~4개월 이상 사용
현역 당구선수 강자인이 당구팁 ‘자인팁(J.in)’을 선보였다.
최근 강자인(충남체육회) 선수는 실제 경기와 훈련과정에서 느낀 바를 바탕으로 기획한 ‘자인팁’을 출시했다.
‘자인팁’은 최고급 돼지가죽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섬세한 당점조절부터 정교하면서도 강력한 샷까지 안정적으로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미끄러짐을 최소화해 정확한 회전을 구사할 수 있고, 타구감의 일관성도 뛰어나다.
내구성에도 장점이 있다.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사용횟수가 줄어들어 3~4개월 이상 사용할 수 있다.
‘자인팁’은 개발과정에서 선수와 동호인들의 자문을 폭넓게 받아 반영했으며,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자인팁’은 지난 10월부터 공식 출시됐으며, 이미 국내외 여러 선수들이 실전에서 사용하고 있다. 강자인 선수는 “제천 청풍호배 남자 3쿠션 우승을 차지한 손준혁을 비롯해 여자 3쿠션 공동3위에 오른 백가인도 자인팁을 사용했다”며 “외국선수 중에는 베트남의 타이홍치엠, 다오반리 등이 자인팁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자인팁은 네이버스토어 ‘자인빌리어즈’를 통해 M(중경도) 타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
강자인 선수는 “가격은 다른 제품에 비해 다소 높은 편이지만, 내구성과 경기력 향상 효과를 고려하면 당구큐 팁 가운데 최상품에 속한다”며 “다른 경도의 타입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기영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