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하이리빙, 혁신적 상품·최적의 유통망 … 대표 기업으로 성장

  • 기사입력:2025.05.13 16:17:12
  • 최종수정:2025-05-13 18:22:31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사진설명
하이리빙은 웰에이징(Well-aging)을 넘어 슬로에이징(Slow-aging)을 목표로 건강에 대한 새로운 인식 전환을 제안하고, 하이리빙만의 건강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이리빙은 건전한 보상 시스템, 국내 유수기업과의 협력, 최적의 유통망 등을 토대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회원직접판매기업이다.

대표 브랜드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엔트리·엔트리 라이트와 뷰티 전문 브랜드 떼즈블랑,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마마르떼가 있다. 이외에도 건강용품, 일반식품, 주방·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하이리빙은 '메가 뷰티쇼' '세포쇼' 등 테마를 활용한 행사 개최는 물론, 이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하고 있다.

우선 특허 슈퍼 종균 L14 Complexⓡ을 함유한 '메타 엑티브'와 NMN(엔엠엔)과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메타 얼라이브'가 대표 상품이다.

또 유효 성분을 피부 표피층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설계된 NR 침투 플랫폼 기술을 적용한 세르본 리쥬톡샷을 독점 판매하며 건강과 뷰티를 넘어선 토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최영두 하이리빙 대표는 "소비자들 신뢰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상품, 차별화된 보상 플랜으로 더 큰 비전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29주년을 맞이한 하이리빙은 '2025 RE:RISE HILIVING'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에 맞춰 잠실구장에 '야구와 인생은 타이밍, 하이리빙'이라는 광고를 게재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화했다.

[한수진 매경AX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