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G car와 제휴 이벤트 진행

  • 안희찬
  • 기사입력:2025.05.09 16:48:36
  • 최종수정:2025.05.09 16:48:36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세븐나이츠 리버스’ x ‘G car’
‘세븐나이츠 리버스’ x ‘G car’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롯데렌터카 G car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G car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인증 댓글과 기대평을 작성하면 댓글 인증 선착순 7777명에게 다양한 쿠폰을 선물한다.

참여자는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7만·10만·30만·50만·77만 골드 쿠폰 중 1장과 G car 4시간 이상 대여료 50% 및 보험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의 7과 연계한 G car 이용 미션들로 ▲G car 7시간 이상 대여 △G car 77km 이상 주행 ▲친구에게 G car 초대하기 총 3가지 미션 구성이다.

미션 달성 시 7포인트씩 지급하며, 달성 횟수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 펫 소환 이용권,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등 추가 보상을 선물한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선보인다.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는 비비가 선정됐으며 비비가 부른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