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C제일은행]](https://wimg.mk.co.kr/news/cms/202504/25/news-p.v1.20250314.7c7783ecfcfc466db069d379353d033a_P1.png)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한때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SC제일은행은 25일 오후 모바일 뱅킹 긴급 점검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모바일뱅킹 로그인이 불가하다고 공지했다.
긴급 점검은 이날 오후 3시 7분부터 시작됐으며, 오후 4시 48분께 종료됐다.
점검 당시 앱 접속을 시도하면 ‘SSL 탐지 안내, 고객님의 단말기에서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협하는 요소가 탐지되어 앱을 종료합니다’라는 메시지만 나왔다.
SC제일은행 측은 “그룹 공통 보안정책 적용과 관련해 발생한 이슈”라며 “현재 앱은 정상화됐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