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에서는 아이 옷부터 장난감까지 어린이날 선물을 위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둘러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이하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어린이날 페스티벌은 4월 21일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2주간 진행된다. 무신사 키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의류, 잡화, 완구 등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21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마이크로킥보드 △실바니안패밀리 △캐치티니핑 등 국내외 유명 캐릭터와 유·아동 전문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마리떼 키즈 △반스 키즈 △아디다스 키즈 등 무신사 키즈에서 주목받는 27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스페셜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인기 유·아동복 브랜드 '로토토베베'의 여름 신상품도 선발매할 예정이다.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나모롤 캐릭터와 협업한 컬렉션을 내놨다. 시나모롤의 라이트 블루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네이비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서머 스타일을 제안하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 원피스, 나일론 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그중 오버핏 래글런 티셔츠는 마리떼 키즈의 클래식 로고와 시나모롤이 믹스된 그래픽이 특징이며 시즌 메인 컬러인 스카이블루, 네이비는 물론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라이트 핑크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키디키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봄철 야외활동부터 여름까지, 일상과 자연을 넘나들며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아웃도어 샌들 '프레시어드벤처'와 '브리즈밴드'를 선보였다. 이번 아웃도어 키즈 샌들 2종은 아이들의 안전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기 위한 기능성 아웃솔과 물 빠짐이 용이한 인솔(깔창) 및 갑피 디자인을 적용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물에 젖어도 걱정 없도록 활용성을 한층 강화하고 일상과 여행 등 여러 환경에서 착장 포인트가 될 수 있게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췄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