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가 상담 서비스 제공
보딩케어 서비스 포함 패키지 출시
2500평 규모 반려동물 공원 이용도
조식에 호텔 카페 할인권까지 증정
보딩케어 서비스 포함 패키지 출시
2500평 규모 반려동물 공원 이용도
조식에 호텔 카페 할인권까지 증정

댕댕이와 호텔서 휴양하고 반려동물 맞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교원그룹 신개념 반려동물 친화호텔 키녹(KINOCK)이 휴양과 반려동물 맞춤 상담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스페셜 케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이 반려견을 안전하게 맡기고 경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했다. 반려동물의 문제 행동에 관해 반려동물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케어 패키지에는 반려동물 친화 객실 1박과 함께 전문 훈련사가 제공하는 ‘1마리당 2시간의 반려견 보딩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보호자들은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맞춤형 문제행동 교정 상담 서비스인 ‘댕쪽이 상담 서비스 20분’으로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다. 갓 구운 크루아상과 따뜻한 커피로 구성한 2인 조식은 기본이다. 8264㎡(약 2500평) 규모의 키녹 야외 반려동물 공원과 298㎡(약 90평) 규모의 실내 반려동물 공원 무료입장권, 카페 스니프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쏜다.
교원그룹 키녹 관계자는 “키녹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