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고객 문의 데이터 바탕
국내부터 해외까지 상품 다채
7가지 영역으로 나눠 세분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외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할만 한 프로모션이 열린다. 노랑풍선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5월 ‘가족여행 갈래요?’ 기획전을 5월 31일가지 연다.
이 기획전은 노랑풍선의 2025년 예약 및 문의 데이터를 활용해 가족 여행객이 선호할 만한 상품으로 구성한 게 특징이다. ‘미식 여행’ ‘노팁·노옵션·노쇼핑(팁, 선택관광, 쇼핑 강요 없음)’ ‘이동 최소화’ ‘다인실 숙소’ ‘자유 일정 포함’ ‘키즈 프렌들리(어린이 친화적)’ ‘프라이빗 여행(개인적인 여행)’ 등 7개 영역으로 나눠 상품을 엄선했다.

미식 영역에서는 대만의 대표 음식인 딤섬·우육면·마라훠거·망고 빙수·지파이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대만 4일’ 상품을 추천한다.
노팁·노옵션·노쇼핑 영역에서는 ‘포르투갈 9일’ 상품을 준비했다. 유럽 전문 인솔자가 여정에 동행해 전문성을 더했다. 문어 해물밥·대구 요리인 바칼라우·에그타르트·포르투갈 전통 달걀 과자 등 7개 특식도 제공한다. 팁, 선택관광, 쇼핑 강요가 없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항공 프라하 직항으로 동선을 최소화한 ‘동유럽 3·4국 9일’, 4인 1실 사용으로 쾌적한 숙소 이용과 부산 연안의 야경을 크루즈로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인 ‘부산 연안 크루즈 2일’, 자유 일정 포함으로 홍콩과 마카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홍콩&마카오 3/4일’ 등 상품도 인기다.

어린 자녀와 수영장과 숙박시설 전용 해변에서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사이판 4/5일’ 상품도 있다. 각종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품격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10인 단독 출발 보장으로 여행 취소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백두산 4일’ 등 고객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은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여행을 많이 떠나는 시기로 일정이나 숙소, 비용 등 다양한 부분을 고민하기에 노랑풍선은 고객 실제 문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 기획전은 단순한 여행지 추천이 아닌 유형별로 꼭 필요한 여행을 제안하는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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