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아디다스 팝업. [사진 = 신세계백화점 제공]](https://wimg.mk.co.kr/news/cms/202510/01/news-p.v1.20251001.be21dab8ce4e4c839f4b014e1ad1bbe6_P1.jpg)
신세계백화점이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신세계 센트럴 시티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오는 9일까지 아디다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아디다스 팝업이 백화점에서 열리는 것은 처음이다.
연휴 기간동안 신세계백화점은 ‘비밀의 아이프리’ 팝업스토어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비밀의 아이프리는 한국과 일본에서 공동제작한 ‘프리티 시리즈’의 최신작 게임·애니메이션으로 해당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컨템포러리 브랜드들도 오는 19일까지 가을 행사에 참여했다. 띠어리, 메종키츠네, 준지 등 브랜드에서는 기존 고객 대상으로 매장 내 QR코드를 활용한 룰렛 프로모션을 통해 5·10·15% 할인권을 랜덤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이커머스 채널 비욘드신세계도 ‘신백 멤버스 페스타’를 함께한다. 비욘드신세계 단독으로 15%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을 ID(아이디) 당 5장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는 환절기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옥토버 뷰티페어’를 연다. 딥디크, 프라다 뷰티 등 주요 브랜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샘플, 미니어처, 쿠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뷰티 전문 편집숍 시코르는 9일부터 19일까지 ‘K-뷰티페스타’를 진행한다. 50여종 이상의 샘플로 구성된 ‘메가 샘플 키트’가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다양한 팝업 및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자신을 위한 선물을 구매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