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YD]](https://wimg.mk.co.kr/news/cms/202506/09/news-p.v1.20250609.43ec14f429e14fd883a51012d839f483_P1.jpg)
BYD코리아는 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전국 15개 전시장에서 아토3 시승 이벤트 ‘플러그 인투 섬머(Plug into Summe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BYD의 인기 소형 전기 SUV 모델인 BYD 아토3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각 전시장 별로 선정된 1등 1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준다. 전시장별로 각각 시승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BYD코리아 조인철 승용부문 대표는 “고객 인도 개시 한 달 반만에 1000대 이상을 판매한 아토 3 차량의 구매 후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다가오는 여름, V2L 등 여행과 캠핑에 최적인 아토 3를 가까운 전시장에서 간편하게 시승해 보시고 아토 3가 가진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YD코리아는 현재 15개인 BYD 오토 전시장을 연말까지 30개 이상으로 늘려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접근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