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블랙앤화이트 파이렉스는 처음이지?” 코렐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출시

파이렉스 브랜드 탄생 110주년 기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 29CM,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 판매

  • 이유진
  • 기사입력:2025.06.04 11:07:36
  • 최종수정:2025.06.04 11:07:36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파이렉스 브랜드 탄생 110주년 기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
29CM,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 판매
코렐의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가 출시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코렐>
코렐의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가 출시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코렐>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의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아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키티버니포니는 감각적인 색감과 패턴으로 사랑받는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토끼문양 디자인이 특징이다.

110주년 기념 ‘파이렉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파이렉스를 대표하는 계량컵과 믹싱볼, 저장용기의 3종으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에는 토끼 문양의 ‘리틀 블랙 버니즈’패턴이 화이트로 새겨져있다. 용기 뚜껑과 브랜드 표기 등은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브런치나 베이킹, 도시락, 피크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이렉스 관계자는 “국내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자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팬층이 두꺼운 키티버니포니와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파이렉스 110년 역사에 새로운 감성을 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이렉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29CM, 키티버니포니 자사몰과 쇼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