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브랜드샵 할인 기획전 및 이벤트 개최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기능성을 강화한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냉감 소재에 항균, 소취 등의 기능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하고, 메쉬 등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프 팬츠까지 라인업 확대했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디자인에 베이지, 네이비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엄선해 선보이게 됐다.
먼저 ‘솔리드 하프 팬츠’는 무릎 위를 살짝 가리는 기장으로 시원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밀도 옥스포드 면 스판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으며,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는 스판 소재를 적용하고 허리는 밴딩 처리해 활동성을 높였다.
작업 도구 등을 수납하면서 마찰이 생겨 쉽게 해지기 쉬운 포켓 부분에는 코듀라 원단을 덧대어 내구성을 강화했다.
냉감 소재의 티셔츠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여름 스테디셀러인 피케 셔츠는 땀 배출이 잘 되고 청량감이 있는 폴리 피케 소재를 사용했고, 셔츠 하단에는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측면 허리 부분에 밴딩을 넣어 활동성을 더했다.
야외 작업 시 뜨거운 햇살에서 피부를 보호하도록 냉감 소재의 긴소매 셔츠도 출시했다. 냉감 나일론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시원할 뿐만아니라 등판에는 메쉬 소재를 부분적으로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어깨 아래 소매 부분에는 벨크로 디테일을 더해 로고나 와펜 등 다양한 패치를 자유롭게 탈부착 하도록 만들었다.
형지엘리트는 새로운 여름 상품 출시에 맞춰 오는 26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불어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와 연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한화이글스’, K리그1 ‘FC 서울’ 경기장에서 윌비플레이 전광판 광고 및 펜스 배너 광고를 찾아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상 워크웨어를 증정한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쾌적하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트렌디한 워크웨어 상품들을 내놓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워커는 물론이고 워크웨어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경쟁력 있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