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가 실시간 제공”…케이카, 신차 렌트 맞춤견적 서비스 개시 [사진제공=케이카]](https://wimg.mk.co.kr/news/cms/202505/09/news-p.v1.20250509.9c151642080442eb821a0303bac0cdea_P1.jpg)
직영중고차 기업 케이카는 신차 렌트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견적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맞춤견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도입에 따라 케이카 신차 렌트 홈페이지에서 모델, 연료, 색상, 옵션 등 다양한 조건을 선택해 실시간으로 맞춤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전과 달리 온라인 및 전화 상담 전 최적의 차량 조건과 예상 비용을 파악할 수 있어 더욱 쉽고 빠른 신차 렌트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신차 렌트 시 보험료 및 세금 납부, 법정 검사, 차량 유지 보수, 사고 처리 등 각종 차량 관리까지 케이카가 담당한다. 렌트 기간은 24~60개월이며 보증 조건, 약정 주행거리, 정비 상품 조건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신차 렌트 대상 차종은 현재 국산차 15종이다. 그랜저, 아반떼, 쏘렌토, 카니발, 모닝, GV80 등 국산 주요 모델들이 마련돼 있으며 원하는 차량이 없을 경우 신규 발주도 가능하다.
케이카는 맞춤견적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편된 신차 렌트 홈페이지에서 견적을 작성한 후 온라인 예약을 신청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이번 맞춤견적 서비스 도입으로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으로 조건을 설정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