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 1위, 맘카페 입소문으로 인기 폭발
어린이날 맞이 최대 50% 할인 등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 중

글로벌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쿠팡 디지털 학습 완구 카테고리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날 시즌 필수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쿠팡의 카테고리 랭킹은 판매 실적, 사용자 선호도, 상품 정보 충실도, 검색 정확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결정된다.
최근 코코지는 오랜 기간 유아 및 어린이 콘텐츠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유수의 브랜드들을 제치고 쿠팡 내 디지털 학습 완구 부문 점유율 1위에 올랐다. 이는 코코지 하우스와 아띠 시리즈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오디오 콘텐츠 경험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고 부모들의 높은 신뢰를 얻은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코코지는 최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각종 맘카페에서도 ‘국민 육아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코코지 하우스는 아이가 직접 주도적으로 즐길 수 있는 오디오 플레이어로, 피규어 형태의 아띠와 함께 독립적인 경험을 유도하며 아이의 몰입도를 높인다. 40종이 넘는 아띠는, 각기 다른 다양한 장르의 프리미엄 콘텐츠가 담긴 피규어로, 물리적 경험과 감성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양방향 콘텐츠 경험을 결합해 특별한 가치를 제공한다. 실제로 코코지 자체 데이터에 따르면, 아이들이 하루 평균 84분 이상 코코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나 콘텐츠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코코지는 어린이날을 맞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코코지 하우스 및 아띠를 제공하는 어린이날 선물 프로모션과 함께, 코코지몰을 통해 100% 할인 쿠폰 및 코코지 캐시 증정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코지 박지희 대표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코코지가 아이들과 부모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는 증거”라며, “이번 어린이날 선물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과 부모가 코코지와 함께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코코지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