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트진로]](https://wimg.mk.co.kr/news/cms/202504/24/news-p.v1.20250424.6fe6b62fb5e0413f8211d91982ce3d4f_P1.jpg)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협업한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에 위글위글의 대표 IP와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젊은 M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유쾌한 이미지로 연출했다.
355mL, 500mL 용량의 캔에만 적용한다. 2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채널에서 한정 판매된다.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는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ml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가 제공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위글위글과의 협업은 브랜드의 에너지와 밝은 감성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해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해주는 경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켈리만의 특별한 경험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