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나노 필터 정수 기술과 디자인, 위생을 겸비한 신제품 ‘더퓨어 나노S 정수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나노급 필터 기술로 중금속(납, 철, 알루미늄)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녹농균 등 유해 세균을 100% 제거한다. 특히 KX-FACT 필터는 정전기력으로 초미세입자까지 흡착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23cm 초슬림 사이즈와 곡선미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은 좁은 주방에서도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현대큐밍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트 화이트 색상은 ‘밝고 부드러운 화이트&쉐이드(shade)’ 컨셉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사용자 안전성과 편의를 높인 다양한 기능도 돋보인다.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채택해 정수된 물의 2차 오염을 방지하며, 정기적인 위생 관리가 용이한 분리형 코크를 적용했다. 또한, 냉·온수 온도 선택 기능, 연속 출수 레버, 20cm 높이 취수구 등은 텀블러와 물병 등 다양한 용기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더퓨어 나노S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정수 성능뿐만 아니라 공간 활용도와 위생 관리, 디자인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고품질 생활환경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더퓨어 나노S 정수기’는 현대큐밍 공식 다이렉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