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7.28 10:50:13
가수 전소미가 색다른 변신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더블랙레이블은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11일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는 독특한 연출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왕관을 쓴 채 커다란 조개 속에 진주와 함께 앉아 있는 전소미의 모습, 방에 이리저리 널려 있는 옷가지들은 일상과 비현실이 공존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슬픈 듯 공허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전소미의 남다른 아우라가 새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전소미는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EXTRA’를 선공개했다. ‘EXTRA’는 누군가의 시선 밖에 머물러있던 순간들, 주변에서 서성여야만 했던 ‘나’를 감각적이고도 쿨한 무드로 그려낸 댄스곡으로, 앞서 발랄하고 경쾌한 음악으로 ‘하이틴걸’과 ‘서머퀸’의 이미지를 쌓아온 전소미의 새로운 변신을 보여주는 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는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 IN SEOUL’을 성료하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뷰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매력 발산 중인 전소미는 ‘EXTRA’에 이어 두 번째 EP를 통해서도 독특하고 새로운 도전과 함께 한계 없는 변신을 계속할 예정이다.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는 8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