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22 11:32:52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스텔라 블레이드’와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컬래버 DLC를 6월 12일(한국 시간) 출시한다.
신규 트레일러 영상의 주요 장면으로 니케의 인기 캐릭터 ‘홍련’이 신규 보스로 등장해 ‘스텔라 블레이드’의 주인공 ‘이브(EVE)’와 대결을 펼친다.
‘홍련’은 천지를 가르는 ‘일섬’ 스킬을 구사하며 니케 세계관에서도 손꼽히는 검술 실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 공방이 담긴 홍련과의 일대일 전투는 유저들에게 짜릿한 손맛과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홍련’을 물리치면 신규 DLC 의상, 헤어스타일과 배경 음악을 얻을 수 있다.
니케와 동일한 슈팅 게임 형식의 미니게임도 ‘스텔라 블레이드’에 새롭게 구현될 예정이다.
영상 속 이브는 엄폐물 사이를 빠르게 이동하며 니케의 시그니처 요소인 ‘버스트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네이티브를 상대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두 게임의 액션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된 색다른 전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니케의 마스코트 로봇견 ‘볼트’가 운영하는 전용 상점을 통해 이브가 착용 가능한 니케의 인기 캐릭터 ‘라피’, ‘앨리스’, ‘아니스’ 코스튬을 비롯한 여러 컬래버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트레일러 말미에는 니케 원작 캐릭터 ‘도로시’에 기반해 널리 인기를 얻고 있는 밈(Meme) 캐릭터 ‘도로롱’이 등장한다.
이번 ‘승리의 여신: 니케’ DLC는 이달 16일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된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는 ‘승리의 여신: 니케’ DLC를 비롯해 ‘스텔라 블레이드’ 게임 본편 및 게임 재화, 외형 아이템 특전, ‘니어: 오토마타’ DLC 및 12월 12일까지 발급 가능한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전용 한정 의상 교환코드가 전부 포함되어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한국 최초로 소니의 세컨드 파티 개발사로 선정된 시프트업이 제작한 트리플 A급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2024년 4월 플레이스테이션 5 독점으로 출시된 이후 전 세계 60여 개국 PS 스토어에서 사전 구매 순위 최상위를 기록했다.
이달 16일부터 시작된 PC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글로벌 스팀 매출 2위(유료게임 1위)를 달성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