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15 12:10:00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초월 캐릭터 ‘지미’를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 개선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미’는 공수 전환이 자유로운 공격형 센터다.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느린 이동 속도라는 단점을 해소하고 리바운드와 메시브 슛의 성공률이 강화되며 존재감이 한층 부각됐다.
캐릭터 초월 시 잠금 해제 되는 스킬에는 이동 속도가 제공되어 기동력을 높일 수 있다.
리바운드와 골밑 블록 능력치 강화를 통해 골밑에서 더욱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트레이닝 퀘스트 등 초반 가이드 및 동선이 개편되어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하기 쉬운 환경이 마련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펙업 이벤트’를 통해 초월 캐릭터 ‘지미’를 육성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프트 시즌3’에서는 4주간 퀘스트 달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포지션의 5성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 ‘승리의 여신:니케’ SSR 캐릭터 ‘아르카나’ 선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아르카나’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스쿼드 소속의 ‘아르카나’는 숭고한 사명을 지키는 비밀의 수호자로 풀 버스트 타임 종료 시 자신의 상태에 따라 아군을 돕는 지원형 니케다.
풀 버스트 타임이 짧아졌을 때에는 줄어든 풀 버스트 타임만큼 아군에게 강력한 화력을 보조한다.
오는 29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아르카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개방되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ARCANE ARCHIVE’에서는 기억을 잃은 채 팬텀에게 이끌려 지휘관을 찾아온 ‘아르카나’의 기억을 하나씩 되짚어 나간다.
‘ARCANE ARCHIVE’에 참여하면 아카이브 스토리 이벤트 해금에 사용되는 ‘메모리 필름’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정적인 노력형 치어리더 ‘클레이’의 이야기가 담긴 ‘CLAY, MORE!’가 아카이브에 추가된다.
이 밖에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지휘관 5명이 힘을 합쳐 보스 ‘알트아이젠’에 도전하는 협동 작전이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는 챔피언 아레나 (시즌4)가 열린다.
◆ ‘제노니아’ 출시 7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의 출시 700일을 맞아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700일 기념 이벤트로 역대급 선물을 제공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700일 특별 출석’에서는 총 14일간 출석만 해도 ‘리그릿의 무기 복구권’을 비롯해 ‘위대한 10+1 소환권 선택 상자’, ‘젠 행운 상자’, ‘종족 정수 행운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700일 특별 미션’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의뢰 퀘스트 완료’, ‘월드 보스 처치 기여’ 등 미션을 달성하면 ‘리그릿의 방어구 복구권’, ‘리그릿의 찬란한 장신구 복구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 처치’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영원한 동반자 코스튬’도 받을 수 있다.
700일 기념 ‘GM 온타임 이벤트’는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위대한 10+1회 소환권 선택 상자 7개’, ‘GM의 프리미엄 선물 상자 7개’, ‘700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